넷플릭스 연애대전 김옥빈 유태오 몇부작

영화와 드라마 by 낭만감자 2023. 2. 12.

2023년 2월 10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연애대전이 공개되었습니다. 김정권 연출 최수영 극본으로 15세 이상관람가이나 후반부로 갈수록 달달한 베드신이 등장합니다.

 

총 10부작으로 김옥빈 유태오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로 남자에게 병적으로 지기 싫어하는 변호사 여미란과 여자를 병적으로 의심하는 배우 남강호가 만나 서로에게 치유받는 달달하고 오글거리는 사랑이야기입니다.

 

 

 

연애대전 바로가기

 

 

 

연애대전 여미란 역 김옥빈


 
상극인 남녀가 만나 계약 연애를 하면서 진심으로 사랑에 빠지는 흔한 내용이지만, 로맨스 장르만큼 내용이 비슷한 장르도 없어서 배우들의 연기가 중요한데요.
 

연애는 남자 유형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절대 지기 싫어하여 정의 구현을 멈추지 않는 말과 논리보다 주먹이 먼저 나가는 운동신경도 뛰어난 열혈 변호사 여미란 역을 맡은 김옥빈 맡았습니다.

 

기존에 보여준 어두운 캐릭터와 달리 생기 발랄하고 귀여운 로맨틱 코미디 주인공 역을 잘 소화했는데요.

 

엔터 전문 로펌 길무에 신입 변호사로 취업하면서 전 남자 친구도 만나고 남강호도 만나는데요.

 

신파요소 없이 씩씩하고 당차게 직장 생활하는 변호사로 유태오의 2% 부족한 부분을 잘 덮어주며 10회까지 드라마를 하드캐리합니다.

 

잠깐 그녀가 22살에 박쥐에서 상현(송강호) 신부를 파멸로 이끈 치명적인 순수함을 가진 태주역으로 대표작을 만들어 버린 연기력과 유나의 거리로 마니아 층을 형성할 만큼 인지도 높은 배우라는 걸 잊고 있었습니다.

 

섹시한 두뇌와 미담제조기로 연예계를 평정한 탑배우 남강호는 여자를 병적으로 싫어하지만 멜로 장인이란 수식어를 가진 모순적인 인물은 유태오가 맡았는데요.

 

머니게임과 여배우에서 봤던 매력적인 얼굴을 10회 동안 보는 것도 좋았습니다.

 

그 외에도 발연기로 일찍 배우의 꿈을 접고 매니지먼트 사업으로 남강호를 최고의 스타로 키워낸 도원준 대표 역에는 김지훈이 맡았고요.

 

여미란의 절친이자 하우스메이트로 스튜어디스인 신나은 역에는 고원희가 맡아서 두 커플의 사랑이야기를 볼 수 있답니다.

 

 

연애대전_김옥빈_유태오
이미지출처: 연애대전

 

 

계약 연애가 진짜 연애로 연애대전 결말


 

김지훈과 종이의 집 한국판에서 러브라인이었던 이주빈은 오세나 역으로 남강호의 첫사랑을 맡았고, 유부녀 배우로 이혼을 앞둔 길무의 VIP 고객 최수진 역에는 김성령이 출연합니다.

 

오글거리고 닭살 돋는 장면도 많지만, 남자에게 끌려다니는 야리야리한 주인공이 아니라 신선하고요.

 

결말이 뻔히 예상될 만큼 그저 그런 드라마지만 한번 보면 멈출 수 없는 마성의 매력을 가진 연애대전은 포스터나 예고편을 보고 속단하면 금물인데요.

 

제목도 트렌드에 어울리지 않는 촌스러운 느낌이지만, 보는 동안 가볍게 웃으며 볼 수 있는 로맨틱 코미디로 개인적으로는 더 패뷸러스보다 재밌게 봤습니다.

 

 

 

연애대전 다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