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허슬 넷플릭스 줄거리 아담 샌들러

영화와 드라마 by 낭만감자 2022. 6. 11.

미국의 코미디언 겸 배우 각본가 프로듀서로 연륜이 쌓일수록 업무를 확장하는 아담 샌들러와 후안초 에르난고메스 주연 넷플릭스 영화 허슬의 러닝 타임은 1시간 58분입니다.

 

운이 다한 농구 스카우터 스탠리로 분한 아담 샌들러는 과거처럼 위트도 자신감도 찾아볼 수 없는 그저 그런 노년을 앞둔 50대 직장인으로 농구에 대한 열정과 달리 현실이 따라주지 않는데요.

 

코치가 되고 싶은 꿈을 이루는 순간 좌절하고 다시 스카우터의 업무로 돌아갑니다.  그리고 운명처럼 보 크루즈라는 농구 원석을 발견하고 NBA로 향하는 두 사람의 도전이 시작됩니다.

 

 

 

 

넷플릭스 허슬  보러가기

 

 

 

영화 허슬 줄거리


 

아는 맛이 무서운 익숙한 이야기로 열악한 환경에서 재능을 낭비하고 있는 진흙 속의 보석을 찾아내 사람들에게 내보이고 우여곡절 끝에 승리의 기쁨을 얻는 전형적인 구조를 띄고 있습니다.

 

딸과 엄마를 부양하던 보 크루즈는 스탠리를 믿고 미국으로 오는데,  후안 헤르난고메즈라는 농구선수가 실제로 보 크르주 역을 맡았습니다.

 

농구 선수가 연기를 이렇게  잘하나 싶어 인터넷을 찾아봤는데, 실화는 아니고요. 알고 보니 폭력전과가 있는 보 크루즈는 새로운 구단주의 눈밖에 나고, 역경을 딛고 시원하게 삼 점 슛을 날립니다.

 

NBA 농구는커녕, 아는 형님에 나오는 서장훈만 알고 있는 농구 무식자라도 보는데 무리가 없을 정도로 잘 만들어진 작품이고, 실제 선수들이 등장해서 농구 팬들은 더 재밌고 모르는 사람도 재밌습니다.

 

 

아담샌들러와 후안
이미지출처: 허슬
 
 
 

허슬 hustle  뜻과 결말


 

허슬 hustle 은 사람을 거칠게 떠밀다 밀치다 혹은 결정을 내리게 재촉하다는 의미로 스카우터 역을 맡은 아담 샌들러를 의미하는 것 같은데요.

 

아담 샌들러가 맡은 스탠리는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아 영화에 쉽게 빠져듭니다. 서로에게 꿈의 발판이 되어준 사재 지간의 정이 더하지도 덜하지도 않게 그대로 전해지는데요.

 

섹시하거나 재밌는 매력은 없지만 보 크루즈의 농구계 입성을 위해 자비를 들여 훈련시키고 열정을 다하는 모습이 멋있습니다.

 

넷플릭스에는 볼만한 영화가 없다고 투덜거린 적 있는데, 요즘은 아닌 것 같아요.  주말마다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작품이 많고 보고 나면 만족도도 높은 것이 내 말은 들어준 것인가  ㅋㅋ 잠시 웃고.

 

15세 이상 관람가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영화 허슬! 이번 주말 넷플릭스 영화를 찾는다면 허슬 꼭 추천합니다.

 

 

 

 

 

[함께보면 좋은작품]


넷플릭스 영화 돈룩업(Don't Look Up) 줄거리 결말

 

넷플릭스 영화 돈룩업(Don't Look Up) 줄거리 결말

돈 룩 업은 2021년 12월 08일 넷플릭스에 공개된 블랙 코미디 드라마로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제니퍼 로렌스, 케이트 블란쳇과 메릴 스트립, 아리아니 그란데까지 출연진이 화려합니다. 애덤

gamjalife.tistory.com

악인전 마동석 김무열 김성규 한판승부

 

악인전 마동석 김무열 김성규 한판승부

악인전은 2019년 5월 15일 개봉한 한국 범죄 영화로 336만 명의 관객수를 기록했고, 할리우드에서 리메이크된다는 소식까지 들었습니다. 리메이크된 악인전 주인공도 마동석이라는 뉴스가 벌써 몇

gamjalif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