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이 바뀔 때 나타나는 좋은 징조

사주공부 by 낭만감자 2022. 6. 3.
728x90

사주에서 대운은 10년을 주기로 달라지는데요. 인생의 기회가 3번 온다는 말은 가만히 있어도 좋다는 것이 아니라, 기회가 올 것을 받아들이고, 준비를 많이 한 사람은 그 운을 많이 받고요.

 

반대인 사람은 좋은 운도 가볍게 지나갈 수 있다는 뜻이랍니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언제쯤 좋아질 거라는 말을 많이 들은 분이라면, 미리미리 준비하는 게 좋겠죠.

 

그리고 운이 바뀔 때 나타나는 징조가 생기면 곧 때가 오겠구나 더 긍정적인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자~ 마음의 모터를 달아주면 됩니다. 가장 먼저 일단 운이 바뀔 때는 이동이나 변화가 일어나는데요.

 

자의든 타의든 환경이 바뀔 수 있는데 이는 크게 직업 변동이 일어나거나 결혼을 하거나, 거주지를 이동하거나 이별과 새로운 시작 등 변수는 다양하답니다.

 

 

 

 

운이 바뀔 때 나타나는 좋은 징조


이런 부분은 좋은 운이 바뀔 때 좋은 징조인지, 더 나빠지기 위한 징조인지는 알 수 없어요.  이동하면서 만나는 사람이 바뀌고 하는 일이 바뀌고, 환경이 바뀌면서 전체적으로 달라질 수 있는데요.

 

힘들게 한 사람들과 이별하고 희한하게 나를 도와주고 잘 챙겨주는 조력자가 다가오고, 내가 상대에게 노력하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깨닫고 얻고 있다면 당신은 지금 충분히 좋은 운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변화를 주는 스승이나 멘토를 만나는 것도 좋은 운에 접어들었다는 징조이고, 다른 사람의 말에 불끈하지 않고 귀 기울이는 여유가 생긴 것도 좋은 운의 징조랍니다.

 

깨달음을 통해 주변에 감사하게 되고 나의 단점을 고치면서 변화를 시도하는데요. 불만과 불평을 늘어놓기보다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상대의 말을 들어줄 줄 아는 여유와 함께 얼굴도 환해지는 당신이라면 좋은 징조라고 할 수 있어요.

 

아무리 피부관리를 하고 좋은 옷을 입어도 운이 나쁜 사람의 기색은 가리기 어려워요.

 

없던 자신감이 생기는 건데요. 목소리가 좋아지고 기분도 매일 새롭고 긍정적인 일상을 보내는 사람이랍니다. 부지런하니까 자신감은 자연스럽게 따라오고, 얼굴에 그대로 드러나니 자연스럽게 얼굴빛도 환해집니다.

 

 

그리고, 약간 의외인데 운이 바뀔 때 좋은 징조 중 하나가 아픈 거랍니다. 온몸의 진기가 빠지고 나서 다시 채워지는 원리라는데 죽을병에 걸린다 이런 것은 아니고.. 충전의 시간을 거치는 겨울이 지나고 봄이 오는 것처럼 뭐 그런 의미인가 봐요~

 

인생은 타이밍이라는 말처럼, 열심히 해도 안될 때가 있고 우연히 시작한 일이 잘되는 방향으로 이끌 때가 있잖아요.

 

대운은 10년이고 인간이 어떠한 일의 결과를 가늠하는 시간도 10년이라 어쨌든 살아온 삶에 대한 선택의 시간과 겹치는 것 같아요.

 

긴 시간 쌓아온 무의식을 정화하고, 이별을 통해 새로운 시작은 인간의 필연이 아닐까.. 그러나 원하고, 구하는 일이 있다면 차곡차곡 정성을 쌓아 그 결과를 볼 수 있지 않을까 희망을 걸어봅니다.

 

 

내가 운이 나쁘고 예민한 상태라면, 사람을 만날 때 기분 좋고 에너지가 샘솟는 경우라면 귀인이고, 만날수록 예민해지고 에너지가 떨어지는 사람은 경계해야 합니다 

 

함부로 인연을 맺지 말라는 말은 상대에게 전해지는 에너지가 어떠냐에 따라 나에게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랍니다.

 

말을 할수록 뻔한 방향으로 흐르는 것 같은데, 비관적이고 준비가 되지 않은 사람, 자만심에 빠진 사람, 쓸데없는 연민에 빠진 사람은 악연으로 운이 없는 사람의 특징이라네요..

 

이러한 경우에는 기승전결로 기도나 명상으로 자신을 다스리는 것인데 결국 뻔한 말로 와버렸군요.

 

근데 정답은 나를 되돌아보며 새롭게 채워나가는 것이니.. 하늘 아래 땅을 밟고 살아가는 인간에게 피할 수 없는 계절은 분명히 있고,  어쩌지 못하는 슬픈 순간들도 늘 찾아오는 거라..

 

본인이 가만히 생각해 보았을 때 지금 운이 좋다면 현재에 감사하고, 나쁘다면 나은 미래를 기다리는 마음으로 현재의 고통을 하나의 배움으로 만들어가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함께 보면 좋은 정보]


 

도화살 매력적인 신살

사람이나 물건을 해치는 나쁜 기운을 살기라고 하는데요. 저 사람 살기가 장난 아니야~ 할 때 그 살기도 포함됩니다. 신살은 상대의 진심을 알 수 없는 상황에서 풍겨지는 분위기와 행동을 보고,

gamjalife.tistory.com

 

물상대체와 액땜 개운법

사주에서 좋지 않은 요소가 있거나 나쁜 운이 오면, 피해 갈 수 있는 방법으로 물상 대체를 떠올리는 분이 많은데요. 액땜이나 개운 법, 직업으로 때우는 업 상대체란 말로도 쓰이죠. 일어날 일

gamjalife.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