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예능 성+인물: 일본편 신동엽 성시경

영화와 드라마 by 낭만감자 2023. 4. 30.

snl코리아 간판스타이자 마녀사냥 원조 mc 일반 예능에서도 얼굴하나 변하지 않고 귀만 빨개지는 신동엽과 미운 듯 밉지 않은 촌철살인 유머코드를 장착한 가수 성시경이 본격적인 성인문화와 산업을 들여다보는 웹예능 성+인물: 일본 편이 2023년 4월 25일 공개되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성(性) 이야기를 가장 재밌고 능청스럽게 소화할 수 있는 코미디언은 신동엽이 아직까지 유일한데요. 일본은 야구 동영상의 나라도 유명하고 넷플릭스에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 시리즈도 있지요.

 

세계적으로 인지도를 갖춘 성진국으로 유튜브를 찾아보고 어느 정도 냄새는 맡을 수 있지만, 이렇게 적나라하게 학습적으로 부담스럽지 않게 풀어낸 예능은 처음이라 즐겁게 시청했습니다.

 

 

 

 

 

 

 

 

신동엽 19금 입담+ 성시경 유창한 일본어 실력


주제가 성인문화라는 것을 제외하면 합이 좋은 신동엽과 성시경의 진행으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는데요.

 

회당 30분~40분 안쪽으로 시간 분배를 잘해서 질리지 않고, 호텔이 라이벌일 정도로 성문화에 개방적인 VR방과 빌딩 전체가 용품점인 부분은 인상적이었어요.

 

일본에 싼 가격에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님도 보고 뽕도 따는 VR방이 어떨까요? 물론 성인에 한해서 가능한 말입니다.

두 사람의 티키타카와 솔직한 매력 친근한 진행 실력이 돋보이는 넷플릭스 예능으로, 회차당 여러 주제를 가진 사람들의 인터뷰와 일본 성문화 산업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을 지루하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게 담아내고 있는데요.

 

인간의 3대 욕구 중 성욕을 자연스럽게 수용하는 나라가 일본이 아닐까. 다양한 성인용품과 전문직의 자부심을 갖고 임하는 AV배우들 남자와 여자 편, 남성향과 여성향 작품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로랜드, 텐가, 시마켄, 오구리 유나 등 초호화 출연진


 

성+인물은 난처한 질문을 호기심 있게 던지는 동엽신과  실시간 통역으로 난처해야 하는 성시경을 보는 재미와 각 분야에 최고봉이라 불리는 인물들의 인터뷰도 흥미로운데요.

 

호스트 로랜드 인터뷰에서 처음엔 불쾌감이 들었는데 편집 탓인지 진짜 능력인지 모르겠으나 빨려드는 느낌을 받았고,

 

남성용 위로 기구를 만든 텐가 회사 사람들 인터뷰와 시마켄과 오구리 유나 외 2인의 여배우가 출연한 인터뷰에서는 AV를 만드는 과정이 마냥 쉬운 건 아니라는 걸 알았습니다.

 

본인의 성을 프로답게 적재적소에 사용한다는 것이 보통의 기술이 아니고서는.. ㅎ

 

마지막에 신동엽이 소감을 밝힌 것과 마찬가지로, 어느 분야든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의 노력은 그들을 최고로 만들어주는 밑거름이 된다는 것과 세상에 어느 분야든 쉽게 올라가는 분야는 없다는 걸 알았습니다.

 

넷플릭스 예능 6부작으로 단숨에 정주행을 마친 성+인물 일본 편은 대만 편을 예고하며 끝났는데요.

 

아시아는 일본, 유럽은 독일이나 네덜란드 아닌가요? ㅋㅋ 대만은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두 사람의 입담과 몰랐던 사실이 궁금해집니다.

 

 

 

[함께 보면 좋은 작품]


 

넷플릭스 빨간맛 드라마 브리저튼 시즌1

작년 12월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브리저튼은 항상 순위권에 있으면서도 이상하게 손이 안 가더라고요. 클래식한 느낌의 여주인공은 정숙을 강요하는 결혼이 전부인 시대의 여자들

gamjalife.tistory.com

 

넷플릭스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 등장인물 줄거리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는 시즌2까지 나왔는데 시즌1이 나왔을 때부터 알고 있었지만 보지 않았습니다. 근데 시즌2까지 나왔다 함은 그만큼 재밌는 뭔가가 있는 것이니 호기심이 들더군요. 살색의

gamjalif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