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이름은 마더 제니퍼 로페즈 넷플릭스 결말

영화와 드라마 by 낭만감자 2023. 5. 13.

내 이름은 마더 The mother 넷플릭스 2023년 5월 12일 공개된 액션 영화로 은둔 생활을 하던 전직 군 출신 암살자의 이야기랍니다.

 

주연은 제니퍼 로페즈로 본명은 제니퍼 린 애플렉 1969년생으로 MZ세대들은 낯선 배우겠지만, 가수이자 배우 사업가, 벤 에플릭의 아내로 연기와 음악, 사업 분야에서 확실한 성공을 이룬 멀티 엔터테인먼트로 볼륨 있는 몸매로 유명합니다.

 

 

 

 

내 이름은 마더 바로가기

 

 

 

 

내 이름은 마더 은둔형 스나이퍼의 비밀


 

내이름은 마더
이미지출처: 내이름은_마더_제니퍼로페즈

 

 

제니퍼 로페즈의 영화 이너프를 본 사람이라면 진작에 그녀가 액션에 소질이 차고 넘치는 걸 알고 있을 텐데요.

 

니키 카로 감독과 작품으로 제작에 참여할 만큼 열의를 가진 그녀를 위한, 그녀에 의한 그녀의 영화라고 볼 수 있는 내 이름은 마더는 전쟁을 치른 군인으로 제대를 앞두고 위험한 세계에 빠진 주인공이 아기를 임신합니다.

 

아기는 위탁가정에 맡기고 은둔 생활을 시작합니다.

 

딸의 이름은 조이 Zoe 그리스어로 생명에서 온 단어죠. FBI요원 크루즈는 생명을 빚진 대가로 해마다 조이의 생일날 사진을 보냅니다.

 

12년 후 생일이 아닌데 우편물을 받게 됩니다. 아이드리언과 헥터 두 명의 나쁜 남자 중 누가 친부인지 끝까지 알 수 없으나 조이를 통해 그녀에게 위협을 가하려는 의도를 눈치채게 됩니다.

 

알래스카 황무지에서 생활하던 제니퍼 로페즈는 딸을 위해 세상밖으로 나옵니다.

 

 

 

내 이름은 마더 등장인물과 줄거리


위탁가정에서 사랑받으며 예쁘게 자란 조이 역에는 루시 파에즈가 맡았는데 장원영과 비슷한 느낌이 드는 러블리함을 가진 배우로 2008년 멕시코에서 태어났답니다.

 

이번에 처음 알게 된 얼굴인데 앞으로 많은 작품에서 봤으면 좋겠어요.

 

제니퍼 로페즈를 돕는 FBI요원 크루즈 역에는 오마리 하드윅이, 주인공의 군인 시절 멘토이자 나쁜 길로 안내받은 조이 아빠 후보 에이드리언 역에 조셉 파인즈, 다른 조이 아빠 후도 무기상 헥터 역에는 가엘 가르시아 베르날이 맡았습니다.

 

딸을 위해 알래스카로 돌아가 조용히 살아가던 엄마가 갑작스러운 소식과 함께 딸을 구하기 위한 고군분투 액션물을 다룬 내 이름은 마더는 화려한 액션과 빠른 전개가 압권인데요.

 

엄마가 딸을 지키는 혹은 위기 상황에서 어린아이를 지키는 용병물의 내용은 대부분 비슷한데요.

 

줄거리라고 할 것이 딱히 없으나 화려한 액션과 위기를 극복하는 과정이 흥미로워 보게 된답니다. 그리고 알래스카의 겨울 배경도 영화의 묘미를 살리고 있어요.

 

 

내 이름은 마더 결말 넷플릭스


 

복수심에 불탄 두 남자에게 딸을 지키려는 제니퍼 로페즈의 이야기는 예전에 넷플릭스에서 본 영화 루와 닮았고요.

 

아이를 위험으로부터 구출하고 함께 위기를 탈출하는 부분에서는 현재 상위권에 올라온 에이전트 A.K.A와 비슷합니다.

 

그 외에도 익스트랙션이나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와 비슷한 아직 출생의 비밀을 모르는 미성숙한 아이를 지키려는 선과 악의 경계가 모호한 어른들의 이야기와 비슷합니다. 요런 장르의 영화를 좋아한다면 강력추천합니다. 지금 넷플릭스로 고고!

 

 

 

[함께 보면 좋은 작품]


 

 

넷플릭스 영화 루LOU 할머니 슈퍼액션

넷플릭스를 사랑하지만, 이상하게 영화는 쥐어짜도 좋게 평하기 어려웠는데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최근 상위권을 지키는 영화가 하나같이 재밌습니다. 독점작이나 기존 상영작 모두 두루두루

gamjalife.tistory.com

 

 

넷플릭스 영화 케이트 등장인물 결말

코로나19와 기타 등등의 사정으로 집콕러들에게 좋은 소식이라면 과거보다 볼거리가 풍부해져서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는 것. 이번 연휴는 철저하게 넷플릭스와 한 몸처럼 지냈습니다. 넷플릭스

gamjalif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