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발레리나 줄거리 전종서 김지훈

영화와 드라마 by 낭만감자 2023. 10. 9.

2023년 10월 6일 넷플릭스에 공개된 발레리나는 러닝타임 93분으로 연인 사이 이충현 감독 연출과 전종서 출연으로 화재를 모았습니다. 두 사람 콜에서 감독과 배우로 만났는데요.

 

무엇보다 정말 재밌게 본 티빙 드라마 몸값의 원작자로 전종서가 출연하는데 둘의 사이는 선남선녀 천생연분 그 이상인 듯 작품에서 좋은 시너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발레리나 보러 가기

 

 

 

넷플릭스 발레리나 줄거리

 

여자킬러 서사는 마니아 층이 단단한 소재로 여러 차례 영화화 되었는데요. 넷플릭스 발레리나는 경호원 출신인 옥주가 소중한 친구 민희가 죽자 복수하는 내용입니다.

 

옥주 역에는 전종서가 민희 역에는 기적의 형제에 출연한 박유림이 맡았고요. 악역 최프로는 김지훈이 맡았는데 종이의 집 공동 경비구역에서 도쿄와 덴버 역 다음으로 만난 작품인데요.

 

연애대전에 출연할 때랑 완전 딴판이라 김지훈의 이런 모습에 놀랐다는.

 

영화에서 발레리나는 옥주의 친구 민희의 직업이고요. 최프로는 마약과 성을 매개로 여자들을 유린해 동영상을 찍는 나쁜 놈입니다.

 

발레리나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김지훈의 악역과 스타일리시한 화면과 전종서의 액션까지 잔혹한 복수극으로 청소년 관람불가입니다.

 

 

발레리나
이미지출처: 넷플릭스 발레리나

 

 

발레리나 결말 다시 보기

 

냉혹하고 가혹하게 지구 끝까지 찾아가서 민희를 죽게 만든 최프로를 죽이는 옥주는 호신술과 검술, 총기 사용에 능하고 바이크를 타고 다니는 상여자입니다.

 

복수를 하는 중에 여고생을 만나는데요. 여고생 역을 한 배우는 신세휘로 엑시트와 동네사람들에도 출연했답니다.

 

복수를 위해 이런저런 절차를 거친 끝에 마무리 짓는 결말로 옥주는 실력이 뛰어난 싸움꾼으로 나옵니다.

 

최프로는 잘생긴 얼굴과 몸매도 좋은데 머리까지 나쁜 쪽으로 뛰어난 빌런인데요.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처럼 화염방사기로 ㅋㅋㅋㅋ

 

발레리나는 기존에 보던 복수극과 결이 비슷한데요. 차별점이라면 화면이 상당히 스타일리시하고 민희와 옥주의 캐릭터가 확실히 상반되게 그려지는데요.

 

새로운 느낌의 익숙한 복수극으로 수위가 높은 편은 아니나 잔인하지만 강력 추천이요!

 

 

 

 

[함께 보면 좋은 정보]


넷플릭스 연애대전 김옥빈 유태오 몇부작

 

넷플릭스 연애대전 김옥빈 유태오 몇부작

2023년 2월 10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연애대전이 공개되었습니다. 김정권 연출 최수영 극본으로 15세 이상관람가이나 후반부로 갈수록 달달한 베드신이 등장합니다. 총 10부작으로 김옥빈

gamjalife.tistory.com

몸값 등장인물 결말 시즌2 언제

 

몸값 등장인물 결말 시즌2 언제

이충현 감독의 동명 영화를 6부작으로 장편 화한 몸값은 서로의 몸값을 두고 흥정하다 지진으로 건물이 무너지고 갇힌 후 벌어지는 천태만상 광기 어린 인간의 사투를 벌인 이야기로 범죄 스릴

gamjalif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