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영화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뜻

영화와 드라마 by 낭만감자 2020. 6. 2.
넷플릭스에 공개된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은 2013년 개봉한 코미디 장르로 제니퍼 로렌스와 브래들리 쿠퍼, 로버트 드니로와 크리스 터커, 줄라아 스타일스 등이 출연합니다.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은 사랑때문에 상처받은 사람이 다른 사람을 만나 달라지는 모습을 보여주는 뻔한 로맨스 구조를 가지고 있지만 남녀 주인공이 살짝 상태가 메롱인게 핵심입니다.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보러 가기

 

 

 

 

실버라이닝 silver lining 뜻과 줄거리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에서 실버 라이닝 silver linging은 구름의 흰 가장자리를 뜻하는 단어로 밝은 희망을 의미한답니다.

 

Every cloud has a silver lining은 모든 구름의 뒤편은 은으로 빛난다는 뜻으로 괴로움 뒤엔 기쁨이 있다는 외국 속담 정도로 이해하면 될 것 같네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정해진 일정을 소화해도 매번 같은 자리를 맴돌고, 별다른 수확 없이 지루한 일상을 계속하면서 과연 제대로 살고 있는 것인지 현타 받은 어느 일요일에 우연히 찾은 영화가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인데요.

 

아내의 외도로 멘털이 살짝 고장 나버린 남자 주인공 펫역은 리미트리스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준 브래들리 쿠퍼가 맡았고요.

 

교통사고로 남편을 보내고, 그 충격으로 회사 직원들과 문란한 성관계를 하다 직장에서 잘린 역시나 멘털이 살짝 고장 난 티파니 역은 제니퍼 로렌스가 열연했답니다.

 

정상적인 멘털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서 펫은 아내와의 재결합을 통해 행복한 결혼생활로 돌아가고 싶어 하고, 티파니는 적극적으로 펫에게 다가가지만 둘 다 정신이 살짝 고장 난 상태라서 어수선한 로맨틱 코미디지만 볼수록 빠져듭니다.

 

펫의 아버지로 나오는 로버트 드니로가 마지막에 영화를 정리해 주는데, 개인적으로 대니 역의 크리스 터커가 멀쩡하게 나와서 가족들과 어울리는 모습이 정말 웃겼습니다..ㅋ

 

2013년 작품으로 영화가 개봉할 당시, 예고편을 봤던 기억이 얼핏 나는데, 이런 명작을 이제 알게 되다니 ㅎㅎ

 

 

 

실버라이닝
실버라이닝

 

나무 사이에 당신에게 비치는 실버라이닝이 보이시나요 ㅎㅎㅎ번외로,  청량감이 1000% 느껴지는 나무 사진으로 긍정적인 여러분의 삶을 응원합니다!

 

 

넷플릭스 앱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