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 줄거리 등장인물

영화와 드라마 by 낭만감자 2020. 5. 11.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수업은 학교 안에서는 평범한 모범생이지만 밖에서는 영리한 범죄자로 평범하게 살기 위해 이중생활을 감행하는 고등학생의 이야기로 청소년 관림불가 등급입니다.

 

틀린 답에 목숨을 건 고등학생 지수는 조건 만남을 매칭시켜 주는 불법적인 일로 돈을 법니다. 이를 알아차린 같은 학교 학생 규리가 알게 되고 걷잡을 수 없는 전개로 흘러가는데요.

 

 

 

인간수업 보러 가기

 

 

 

 인간수업 등장인물 줄거리


 

 지수역을 맡은 김동희는 스카이캐슬에서 학구열이 불타는 집안의 쌍둥이 아들로 나왔지만, 쌍둥이 동생(조병규)과 결이 다른 캐릭터를 선보였습니다.

 

이태원 클라쓰에서는 여자 주인공을 짝사랑하는 역할로 비중이 늘어났는데요. 인간 수업에서는 범죄자가 된 고등학생을 완벽하게 소화했습니다. 무난하게 생긴 얼굴이라 표현범위가 넓은 신인배우 같아요.

 

아이스크림 CF로 귀염미가 터지면 정다빈이 훌쩍 커서 전담을 피는 민희역으로 완벽하게 변신했고요.  얼마 전 조기 종영된 반의반이란 드라마에서 보았던 박주현은 규리 역은 신선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기태 역을 맡은 남윤수라는 배우도 연기를 정말 잘한 것 같습니다. 5년만 지나면 다들 뜨아~ 하는 배우가 되어있지 않을까 싶을 만큼 좋은 연기를 보여줬는데요.

 

최민수와  박혁권, 김여진처럼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주는 중견 연기자들의 조합이 잘 어우러진 드라마라 정주행을 멈출 수가 없었습니다. 

 

시즌1의 마무리가 결론도 없이 끝난 상태라, 시즌2가 빨리 기다려지는데 찍고 있는 것인지, 찍은 건지 궁금하네요. 

 

지수는 과연 원하는 대학을 갈 수 있을까? 대다수 평범한 학생들의 꿈이 과연 지수에게도 해당될 수 있을지... 그러기엔 너무 많은 일들이 꼬여있어서, 시즌2가 반드시 필요한 인간 수업인데요 ㅎ

 

 

인간수업
이미지출처:인간수업

 

 

학교에서는 눈에 띄지 않는 모범생 지수가 알고 보니 불법적인 사업을 운영 중이었다고? 규리와 원치 않는 동업을 시작하면서 사건은 걷잡을 수 없이 커지는데.. 시즌2는 어떻게 될까요?

 

모든 일이 잘 마무리되어 평범한 고등학생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아니면 교도소행? 어찌 되었건 지수가 행복한 결말이 되길 바랍니다. 

 

 

 

OTT 공유서비스 바로가기

 

 

 

<함께 보면 좋은 글>

 

넷플릭스 영화 사냥의 시간 줄거리 출연진

충무로의 떠오른 남자 배우들이 대거 등장해 기대를 모았던 사냥의 시간은 코로나 19라는 악재 때문에 개봉 시기가 늦춰지고, 이중계약 논란으로 넷플릭스 공개 여부를 두고 논쟁이 일어났습니

gamjalife.tistory.com